컨텐츠상세보기

504 WORDS
504 WORDS
  • 저자<머레이 브롬버그>,<줄리어스 리엡>,<아서 트레이서> 공저/<오수원> 역
  • 출판사윌북(willbook)
  • 출판일2017-03-10
  • 등록일2017-11-16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1, 누적예약 0

책소개

우리 시대 지성인들이 사용하는 504개 핵심 단어 리스트

『504 워드』는 워드 파워 메이드 이지, 워드 스마트와 함께 전 세계 3대 어휘 학습서 가운데 하나인 『1100 워드』의 기초편으로, 미국 지성들이 가장 자주, 그리고 많이 쓰는 핵심 단어들만 담은 어휘책이다. 중급 이상의 시사 언론지와 인문학 독해를 하기 위해 꼭 알아야 하는 필수 단어 504개를 숙지하고 나면 상위 레벨의 미국 고등학생 수준의 어휘력을 갖출 수 있다.

단어를 정의만 외우는 방식으로 공부하면 실제 응용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지만 『504 워드』는 소설, 연극, 신문, TV 등에서 까다롭게 선별한 수준 높은 텍스트와 다양한 유형의 연습 문제를 통해 504개의 어휘를 확실하게 학습자의 기억에 심어준다. 앞에 나온 단어가 계속 반복되기 때문에 이전 단어들을 잊지 않고 확실한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다. 총 42주의 체계적인 훈련 프로그램이지만 학습자 수준에 따라 스스로 학습량을 조절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특히 한국어판에서는 최신 6판의 개정 내용을 반영하여 125개의 단어 리스트를 추가 수록하였다. 또한 504개의 핵심 단어 리스트를 선별된 예문과 함께 별도 책자에 담아 제공하여 학습자들의 편의를 더했다.

『504 워드』는 ‘교육자들이 뽑는 궁극의 어휘 학습서’이자 ‘유학원에서 유학 준비생에게 가장 먼저 권하는 어휘 학습서’로 통한다. 중급 독해로 도약하기 위해 절대적으로 필요한 핵심 단어 504개를 반복적 학습시켜 시사, 인문 텍스트를 두려워하지 않고 읽을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엄선한 지문을 읽다 보면 시사 상식까지 풍부해지기 때문에 영어 독해를 통해 인문학적 지식을 쌓으려는 학습자, 단기간에 원서를 읽을 만큼의 어휘력을 원하는 학습자들은 물론 SAT, GRE, TOEFL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습자, 수능 시험에서 몇 개의 난이도 있는 어휘에 걸려 아깝게 점수를 잃는 상위권 학습자, 공무원 시험 수험생 등 빨리 기본 이상의 어휘력을 갖춰야 하는 학습자들에게 가장 필요한 영단어의 바이블과도 같은 책이다. 

목차


504 WORDS

『504 워드』를 시작하는 한국의 독자들에게
이 책의 구성과 활용법
Lessons 1 ~ Lessons 42
중간 테스트 1~7
철자를 자주 틀리는 단어 리스트 100
핵심 어휘 추가 리스트 125
파이널 테스트
정답 및 해설